일본에서는 호스트 클럽이 ‘여성 대상 서비스 업소’로서 사회적으로 약간의 불편감을 일으킬 수 있으며, 이는 사회적 편견이나 여성의 이미지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인생의 마지막에서 돈을 벌기 위해 이 세계로 들어왔다면, 지금은 돈도 벌면서 여성들과 즐기고 싶어 오는 사람도 많다는 것이다.
집에 오는 길에 현타가 ㅈㄴ 왔다... 그리고 다음날 그냥 잡티 제거 수준으로 화장 하고 머리도 손질 하고 나감
김씨의 여자친구는 김씨가 호스트로 일한 것을알고있지만 개의치 않는다고 했다.
호스트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주제나 취미를 공유하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끌어 가세요.
일반 호스트바는 역삼·선릉 쪽에 분포돼 있고 강남역 부근에는 가라오케에 파견 가는 남보도 형태가 가장 많다.
처음 갈때는 민망해도 다음에가면 파트너뿐아니라 다른분들도 너무 반갑게 해주셔서
제가 선택을하는게 초이스입니다. 제가 아빠방을 좋아하는 이유는 호빠같은 경우는 나이
뭐 손님에게 시계를 받았다, 얼마를 받았다~ 호스트바 이런식의 대화를하고 있었습니다.
"처녀 파티나 생일 파티를 하기 위해, 혹은 여성 직원이 많은 직장에서 회식할 때 오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암튼 그렇게 콜을 돌다가 어떤 방에 들어갔는데 나랑 어떤 선수만 남고 다 나가라 하는거야?
일단 들어 가면 손님 옆에 앉기 전에 "누나~ 반가워요~" 웃으면서 인사 하는게 기본이다
아빠방 이라고도 부르고 오빠방이라고도 부르는 이곳은 사람들 참 편하게 대해줘요
의외로 유명한 여성 연예인들도 암암리에 찾아오는 경우도 꽤 많다고 합니다.